학과연혁
-
20232023.03 게임콘텐츠과로 학과 명칭 변경
-
20222022.03 7차년도 제주산학융합지구조성사업 운영
-
20212021.03 6차년도 제주산학융합지구조성사업 운영
-
20202020.03 5차년도 제주산학융합지구조성사업 운영2019.03
-
20152015.12 게임 시나리오 창업동아리 운영2015.03 멀티미디어게임과로 학과 명칭 변경
-
20142014.08 게임컨텐츠제작 양성과정 운영(제주발전연구원)
-
20132013.06 제주 흑돼지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 및 애니메이션 개발 사업 참 여(산업통상자원부)
-
20112011.10 연세디지털게임교육원과 인재양성 협약 체결2011.06 제주 구도심 상권 활성화를 위한 ‘디지털 김만덕’ 육성사업(제주도청)
-
20102010.09 넥슨네트웍스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2010.03 지역주민 정보문화교육 운영(한국정보화진흥원)2010.03 관광멀티미디어게임과로 학과 명칭 변경
-
20092009.09 다음서비스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
-
20082008.01 디지털 제주문화 컨텐츠 게임 전문가 양성과정 운영(제주발전연구원)
-
20072007.08 내고향 IT 봉사단 운영(제주체신청)
-
20062006.03 관광멀티미디어과로 학과 명칭
-
20042004.03 관광컴퓨터정보계열 전공 축소 - 2개 전공 운영(멀티미디어정보처리, 컴퓨터정보통신)
-
20032003.04 IT학과 교과과정 개편 지원사업 선정(정보통신부)
-
20022002.03 관광컴퓨터정보계열 전공 축소 - 3개 전공 운영(멀티미디어정보처리, 인터넷정보, 컴퓨터정보통신)2002.02 실버넷 과정 개설
-
20012001.10 제주국제게임페스티벌 지원(제주도청)2001.08 농어촌 도민 정보화 교육 과정 개설(제주도청, 애월읍 대상)2001.08 서버구축 및 응용 과정 개설(실업계고교 전문교과교사 산업체 연수)2001.03 관광컴퓨터정보계열로 학과 명칭 변경 - 4개 전공 운영(정보처리, 인터넷, 멀티미디어, 정보통신)2001.01 컴퓨터활용 과정 개설(초, 중등 교원연수)
-
20002000.07 컴퓨터활용 과정 개설(초, 중등 교원연수)2000.06 웹 마스터 과정 개설(노동부, 취업훈련교육)2000.03 관광정보산업계열로 통합 - 4개 전공 운영(정보처리, 인터넷, 멀티미디어, 정보통신)
-
19991999.04 인터넷 검색사 과정 개설(노동부, 실업자 재취업)1999.03 인터넷 정보검색사 과정 개설(교육부, 실업자 재교육)
-
19981998.05 컴퓨터 인터넷 과정 개설(제주시청, 대졸자 미취업)1998.04 정보기술 전문가 과정 개설(노동부, 실업자 재취업)1998.03 컴퓨터 기초 과정 개설(하귀농협 직원 대상)
-
19971997.03 컴퓨터활용 과정 개설(제주관광대학 사회교육원)1997.03 관광정보처리과 야간 신설
-
19951995.03 국제정보통신과 신설
-
19941994.03 관광정보처리과 신설